도전과 열정의 여성기업!

안녕하십니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남지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남지회 회장 박상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남지회는 여성경제인의 지위향상과 권익보호를 위해 1999년 6월,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중소벤처기업부으로부터 인가받아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경남지회는 여성경제인 혁심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경남 여성CEO 경영연수,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 개설 등 경남지역 여성기업인들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창업활성화를 위해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를 개설하여 기업을 보육하고 있으며, 매년 여성창업경진대회, 여성창업강좌 및 여성가장 창업자금 지원을 통해 지역내 곳곳에서 여성의 원활한 창업을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여성CEO 양성을 위해 차세대 여성CEO 교육을 여대생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며, 우수 여성기업 현장 탐방을 통해 여성CEO가 갖추어야할 덕목과 경영노하우 등을 전수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사 방문활동과 여성경제인 DESK 운영을 통하여 여성기업인의 애로사항을 접수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해당기관에 건의하는 등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여성기업의 사회적 인식을 제고 하고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각종 봉사활동 등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남지회는 유능한 여성창업자를 발굴하여 경영 활동에 대한 지원과 아울러 여성기업인들이 건실한 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활동을 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남지회
회장 박상순